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너머 - 아이스 아메리카노

茶室 찻집

by 눈뜨 2011. 7. 5. 23:34

본문

728x90

 


위치정보



일본식 선술집 '쿠레나이' 매장으로 들어갈 것처럼 들어가선, 영업장으로 들어가지 말고 계단을 돌아 올라가면 됨

굳이 따지자면 3층 쯤


 

 

 

문너머라는 상호에 걸맞는 외벽

어디서 이렇게 문들을 갖다 박아 놨는지..

지저분하거나 촌스러워 보일 수도 있을 텐데, 꽤나 멋스럽다

이번엔 테이크 아웃이니까 외부 촬영만 하기로 했다

 

 

일본식 선술집인 쿠레나이와 바(bar)인 문너머 중간 층에 위치한 문너머 테이크 아웃 손님들의 자리

먼지가 워낙 자욱해서 앉기가 꺼려졌었는데, 사진 찍겠다 욕심을 부리다보니, 이미 앉아 있었다 ㅎㅎ;;

 

 

테이크 아웃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은 아마도 3천원

소셜 커머스에서 구입한 쿠폰으로 먹은 거라 정확한 가격은 모르겠다. 내가 산 것도 아니고..

칵테일도 이렇게 비닐 지퍼백에 테이크 아웃 해 주더라

원래 주점이라 그런지, 역시나 커피 맛은 그다지..

 

여튼 재미난 곳이었다

내부 인테리어도 느낌 있고, 고양님도 두 마리나 계시고.. (♡_♡)

언젠가 홍대에서 술을 먹게 된다면 들러 볼 계획이다

워낙 술을 잘 안 먹다 보니, 언제가 될진 미지수다만.. ㅎㅎ;;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