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T Bakery 씨티 베이커리 - 크렌베리 호두 스콘 + 코코넛 쿠키 + 아이스 데일리 커피 (R) + 아이스 아메리카노 (R)

食食 얌냠

by 눈뜨 2011. 10. 24. 21:31

본문

728x90

< 씨티 베이커리 - 크렌베리 호두 스콘 + 코코넛 쿠키 + 아이스 데일리 커피 + 아이스 아메리카노>

 

 


위치정보




코엑스 건너편에 단독 건물로 있는 씨티 베이커리

이름은 city가 아닌, CT 빵집이고, 빵이 있긴 하지만, 그보다는 걍 카페 분위기다

커피와 주스, 술, 빵, 피자 등 꽤나 다양한 품목들을 다루고 있었다

카페 + 베이커리 + 비스트로 정도?

 

 

어딘가 창고 같기도 하고, 작업실 같기도 한 재밌는 분위기

적절한 채광과 따뜻한 느낌의 조명이 마음에 든다

 

자리를 정하려고 둘러 보니, 제법 다양한 테이블과 좌석을 구비하고 있었다

홍대에도 aA 디자인 뮤지엄이라고, 독특한 가구를 자랑으로 삼는 카페가 있는데

자랑하던 가구들은 다 지하에 갇혀 있었지만, 여긴 먼저 차지한 사람이 임자

 

아쉽게도 탐나는 자리 대부분은 누군가가 이미 차지하고 있었다

별 수 없이 '엉덩이라도 편한 자리를 찾자'는 심정으로, 언뜻 보기엔 좋을 것 하나 없어 뵈는 자리에 앉았는데

테이블이나 위치 따윈 괘념치 않을 만큼 편했다

맞은 편 일반 의자에 앉아 있다가 나중에 옆으로 온 돼지군은 혼자만 좋은 자리에 앉고 치사하다며.. ㅋㅋ

 

 

진동벨이 울리고 받아 온 먹거리들

 

 

보시다시피 가격은 좀 하는 편

주문을 기다리며 구경하다보니, 압권은 주스였다

석류주스를 시켰다면 여기서 천원 남고, 쿠키를 안 샀다면 총구매액으로 주스 하나를 못 사는 기 현상이.. ;;

주스는 보통 6천원부터 시작하는 것 같았다

 

 

베이직한 커피 둘에 과자 한 개, 빵 한 조각

 

 

아이스 데일리 커피 (R) 4,1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R) 4,400원

 

둘 다 괜찮다

특히 아메리카노가 마음에 든다

 

 

크렌베리 호두 스콘 3,000원, 코코넛 쿠키 1,500

 

간만에 먹어 보는 맛있는 스콘

개인적으로는 아무것도 안 든 플레인 스콘에 버터랑 딸기잼을 발라 먹는 게 더 좋은데

애석하게도 플레인은 없었다

 

머랭 쿠킨가 싶어 집었던 건데, 정체는 코코넛 쿠키

한 입 씹어 보니, 이건 넙대대한 유과 같은 치감인 게 영 별로다 싶었는데

코코넛맛(?)이 꽤 나는 게 은근 중독성 있더라

조각조각 한입에 먹을 수 있게 잔뜩 있으면, 씁쓸한 차랑 무한히 먹어댈 것 같다;;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