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URGER KING 버거킹 - 갈릭스테이크하우스버거 세트

食食 얌냠

by 눈뜨 2009. 4. 20. 09:09

본문

728x90
현대 인터넷 쇼핑몰에서 이런 걸 질러 온 돼지군

버거킹 갈릭스테이크하우스버거 세트 쿠폰

하나씩

하나씩 해서 두개

우리 동네엔 역시나 없는 버거킹. 그리하야 노량진으로~

사람이 워낙 많아서 주문 하고 받아오는 데 꽤나 시간이 소요되었다

원가가 세트 하나에 7800원 ㅎㄷㄷ 쇼핑몰에서 오천 얼마를 줬다는 것 같다
200원 추가해서 후렌치 후라이 하나를 어니언링으로~

원래대로라면 이게 다 해서 16000원 ((OoO))!!!

정말 처음엔 왜 오징어링처럼 생겨서 사람을 낚는가 싶었던 어니언링
야채를 미친듯이 멀리했던 시절, 오징어링인 줄 알고 먹었다가 승질을 승질을 있는대로 냈던 기억이..;;
암튼 버거킹의 매력적인 메뉴 중 하나

그 이름도 유명한 갈릭스테이크하우스버거

이렇게 생기신 분이다

양상추랑 토마토랑

두툼한 패티~!!

버거킹의 매력은 바로 여기 있지 않나 싶다
간 고기는 죽어라 싫어하는 본인이지만, 여기 패티 정도의 퀄리티라면 선호해 드릴 의향이 있수다

크기 비교 차원에서 한 컷
햄버거 크기 비교를 해 보면 크라제 버거의 1.5배가 일반 패스트푸드점 햄버거고
일반 패스트푸드점 햄버거의 1.5배가 욘석이 아닐까 싶다
다 먹고 나니, 정말 든든 하더라. 햄버거 먹고 맛 보기 힘든 포만감을 느낄 수 있었다

..... 그래도 7800원이면, 그 녀석을 데리고 크라제 버거엘 방문하겠소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