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깃거리 - HOLLANDSE KAAS 고다, 에담, 체다, 에담갈릭&허브, 글로스터

食食 얌냠 2008.07.03 00:15

용산 E마트에서 데리고 온 치즈 한 보투이~!

치즈가 양파망 같은 데 들어들 있다

이걸 처음 먹어봤을 땐, 아는 이름은 체다 뿐이었다

쪼매난 플라스틱 그물안에 여섯 조각의 치즈가 오밀조밀 모여 있다
고다가 미는 치즈인지, 고다가 두개에 고다에 살짝 양념(?)을 한 것도 하나가 들어 있다

제조사가 하나란 걸 몰랐다면, 뭐가 제조사고, 뭐가 치즈 이름인지도 몰랐을 게다 ^^;

워낙 이름을 많이 들어본 녀석이라, 처음에 뭣 모르고 한입 덥썩 물었었다
헌데.. 약간 과장해서 머리가 아찔할 정도로 텁텁한 맛을 자랑해 주었더랬다
삭삭 갈아서 샐러드에 조금씩 뿌려 먹으면 좋을 듯 했다

먹어본지가 워낙 오래되어 다른 녀석들은 잘 기억이 안 난다
다만 경성이나 반 경성보다는 연성이 덥석덥석 먹기 좋다는 건 확실히 알게 되었다
다른 경성치즈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경성치즈를 걍 씹으니 어지러운 듯도 싶더이다

아직 치즈 맛을 잘 몰라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젤 맛난 던 것은 요것!

마늘 맛도 나고, 허브도 들고~ 가공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부드럽고~ 완전 최고였다!
워낙 치즈만 마구마구 먹어대서 그랬을 수도 있겠다

이렇게 동네 슈퍼에서도 팔면 좋을텐데.. 가능하면 좀 저.렴.하.게.
치즈는 맛 있는데 너무 비싼 게 흠이다

설정

트랙백

댓글

  • BlogIcon 아무로 2008.07.03 15:05 ADDR 수정/삭제 답글

    이거 하나씩 싸거 술안주로 내놓기 좋긴 한데, 정말 가격이.... 가격이....ㅠㅠ

  • BlogIcon sils 2008.07.05 00:32 ADDR 수정/삭제 답글

    마트에 있길래 맛있어 보여서 낼름 집어 왔는데 정말 가격만 착하면 몇 번이고 사다먹겠더라구요; 에담 갈릭&허브가 맛나더라구요!

  • BlogIcon 눈뜨 2009.01.21 03:41 ADDR 수정/삭제 답글

    술 안주로 욘석들만 까서 내 놓으려면... 가계가 휘청하겠는데요? ^^;;;;

  • BlogIcon 눈뜨 2009.01.21 03:41 ADDR 수정/삭제 답글

    그쵸? 그쵸? 역시 그런 거였어.. 커다란 것도 팔긴 할텐데.. 얼마나 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