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첨] 오늘도 깔끔하게 클리어 # 됐고, 맥주나 마시자 |현장이벤트| 룰렛돌리고 선물받고 - 2등 : 피츠 눈꽃잔

雜談 주절/幸運 앗싸

by 눈뜨 2018. 8. 5. 11:45

본문

728x90


< 오늘도 깔끔하게 클리어 # 됐고, 맥주나 마시자 |현장이벤트| 룰렛돌리고 선물받고 - 2등 : 피츠 눈꽃잔 >


 







주말을 맞아 홍대 인근을 배회하다가 홍대거리 뒷골목에 줄을 선 사람들을 발견했다.





룰렛 이벤트. 


다트나 뽑기 기계와 달리 돌리기만 하면 되는 거라 부담 없는 참여 방식이 마음에 들어 줄에 동참키로 했다.


뭔가 외쳐 달라거나 질문을 해대거나 하지 않고 차례가 오면 쿨하게 돌리고 선물을 받아가는 시스템이라, 보기와 달리 줄이 빨리 줄어들어 좋았다.


아니었으면 이 더위에 그냥 포기했을 것 같아 ~(@ㅅ@)~





부채나 받겠거니 하고 돌렸는데, 무려 2등!


더 놀라운 건, 내 뒤에 한 돼지군도 2등에 걸려서 둘이 나란히 잔을 받게 됐다.


커플이 나란히 이런 건 처음이라며 주최측에서도 신기해하는 분위기.





그래서 포토월에서 사진도 박았다. 이건 선택이라 안 해도 되지만, 기념이니까.





사진을 인화해서 이렇게 주면 이걸 피츠 병에 걸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응모이벤트가 따로 있는 모양인데, 인스타를 안 해서리... 


그냥 갠소하는 걸로 ㅋ


그나저나 사진이 좀 아쉽긴 하다.





가로수길에서 기린 팝업할 때 찍어준 건데, 이런 식일 줄 알았는데 초큼 당황했다.


물론 여긴 실내인 데다, 기기도 더 낫고 조명까지 있어서 여건이 많이 달랐지만, 구도 정도는 어떻게 할 수 있지 않았을까? 배경만이라도...


뒷 건물 간판이 너무 적나라하다. 뒤로 포토월만 걸리게 하는 게 여러모로 나을 것 같다.


뭐, 그냥 그렇다고...





요고이 2등 상품인 눈꽃잔. 찬 걸 넣으면 색이 생기는 컵이다.


호랭이들이 살짝 애매하게 생겼다만, 나름 단단하고 두께감 있는 유리잔이라 괜찮다.



얻어 걸린 이벤트 덕에 기분 좋은 주말이다. (' ~ ` )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