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LATE PLATE 플레이트플레이트 - 밀크빙수

茶室 찻집

by 눈뜨 2013. 6. 27. 18:00

본문

728x90

 

 

< PLATE PLATE 플레이트플레이트 - 밀크빙수 >

 

위치정보

 

 

 

 

 

 

 

 

 

 

무더운 여름의 대표 주전부리, 팥빙수

 

시즌에 걸맞게 소셜커머스에도 팥빙수들이 속속 올라왔고, 그 중 제일 그럴 듯해 보이는 녀석으로 구입 후 빙수 원정을 나섰다

 

 

 

 

백화점이나 호텔 등 건물 안에 있다는 가게들은 어딘지 답답하고 산만해서 꺼리는 편인데, 여긴 걍 일반 카페 같은 식이라 맘에 든다

 

 

 

 

역시 내부도 널찍하니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

 

 

 

 

밀크빙수 9,500원 - 소셜 커머스 40% 할인가 -> 4,900원

 

 

 

 

사진에서 보던 대로 그럴싸한 비주얼 (+ㅅ+)

 

댓글에 보면 양이 적어 멘붕에 빠진 사람들이 더러 있던데.. '이 정도면 괜찮지 않나?' 싶었다

 

 

 

 

새하얀 얼음 위로 찹쌀떡 조각들이 팥 방석 깔고 다소곳이 올라앉았다

 

 

 

 

팥은 시판 팥과 다를 게 없었지만, 얼음은 부드럽고 달콤하니 좋았다. 뭣보다 얼음 그릇에 담겨 나온 덕에 다 먹도록 쉬이 녹지 않는단 게 특장점

 

 

 

 

헌데 맹점 또한 그릇에 있었으니.. 너무 두껍다. 뚜꺼워도 너~~~~~무 두껍다. 이건 뭐, 다이어트 밥공기도 아니고 ;;

 

 

 

 

그릇 긁어 빙수 만들 기세.JPG

 

 

먹을 만은 했다. 카페 분위기도 좋고, 그릇도 독특한 데다 기능성까지 갖췄다. 그치만 팥이 별로고, 양도 많지 않은데 만원에 육박하는 가격은 납득하기 어렵다

 

고로 제값에 빙수 먹으런 안 가지 싶다. 쿠폰을 사셨다면 "참 잘했어요(짝짝짝)"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