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폐점) GOURMET MARKET 구르메 마켓 - 라끌레뜨 + 코데가노햄 + 드레싱소스 석류

食食 얌냠

by 눈뜨 2012. 3. 5. 16:30

본문

728x90

< GOURMET MARKET 구르메 마켓 - 라끌레뜨 + 코데가노햄 + 드레싱소스 석류 >

위치정보



아뜰리에 데코아발림이랑 윤씨밀방 있는 건물 바로 옆 건물 반지하








홍대에서 우연히 발견한 재밌어 뵈는 가게
외국, 주로 서양 식재료들을 다채롭게 갖춰놓고 판매하는 공간이었다
신기하게도 이날이 정식 오픈한 첫날이었다고..


정신을 추스리고 짐을 살피니 손에 들려 있는 상품들


원래는 사고 싶은 것들이 훨~씬 많았지만, 주머니를 생각해서 많이 참았다


오픈 기념인지, 2만원 이상인가 사면 준다는 에코백
아주 살짝 모자랐지만, 사장님께서 친히 챙겨 주셨다
( ´ ▽ ` ) 아항항


구르메 마켓의 심볼인 듯한 바나나
해서 바나나 모양 마시멜로도 하나 들어 있었다
백에는 커~다랗게 바나나 하나랑 가게 이름, 주소, 전화번호 등등이 프린팅되어 있었다
두께는 살짝 얇은 편이라..
구르메 마켓용으론 별 무리 없겠다만 마트 장바구니로 쓰기엔 가방에 살짝 미안스럽더라 ㅎㅎ;;


주섬주섬 마련해 온 먹거리들


세가지 드레싱소스를 판매하고 있었다. 이건 석류고, 개당 2,000원
샐러드를 해서 첨가해 봤는데, 뭔가 상큼한 감은 있었는데, 석류맛이 나는지는 잘 모르겠더라 ^^;


완전 맛나게 생긴 이 햄은 코데가노햄
가격은 3,200원이고, 조각당 크기는 손바닥보다 좀 큰 정도였다
고기 함량 안 봐도 믿음 가게 생겼어 (+_+)
까맣게 통후추까지 여기저기 듬성듬성 들어서 구워 먹으면 예술이다


구르메 마켓에서 '물건을 사겠다' 마음 먹게 한 상품이 요 라끌레뜨였다
구르메 마켓에서 인터넷 최저가보다도 저렴하게 판매하는 걸 보곤 덥썩!!
가격은 10,800원


납닥 네모진 치즈를 살짝 데워서 음식들에 잘 묻혀 먹으면..
((O0O))b 돼~박!!
안 잡솨 봤으면 말을 마시라
전용 그릴이 없어 귀찮긴 했지만, 수고가 아깝지 않을만큼 맛있었다 (>_<)~♡

이거 말고도 매혹적인 식재료들이 그득한 구르메 마켓
앞으로 홍대를 찾으면 물건을 사든 안 사든 항상 들르지 싶다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