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hinafactory 차이나팩토리 건대점 - 크리스피 치킨, 매운 고추 새우, 북경식 고추잡채, 몽골리안 비프 (파워런치 2人)

食食 얌냠

by 눈뜨 2010. 7. 18. 22:19

본문

728x90

건대역에 차이나팩토리가 생겼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건대입구역을 찾았다

차이나팩토리는 건대입구역을 나오면 못 찾기 힘들 정도로 바로 앞에 있는 건물에 입점해 있었다

큼지막한 유리 엘레베이터 탑승하고 상승 중

체온이란 없는 차도(?)남 옆에서 멤버십 카드를 확인하고, 매장 안으로~

차이나팩토리 답지 않게 훤~한 매장

배색이 좀 묘하긴 했지만,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곳답게 깔끔했다

인테리어에서 가장 눈에 띄었던 건 거대 등갓

메뉴 표시할 종이 쪼가리

새로 생긴 매장만 하는 파워런치

원래 런치는 3가지 고르고 가격이 좀 더 비싼데, 파워런치는 2가지 메뉴를 고르고 15,800원 (VAT별도)

퓨전이라고는 해도 중국 음식인지라, 6가지 이상을 고르다 보면 맛이 겹치게 되고

어차피 차이나팩토리에서는 딤섬이 무한 제공되기 때문에

일반 메뉴를 먹을 거라면 1인당 2가지 메뉴를 고르고 더 저렴한 편이 나은 듯 싶다

둘이라 4가지 메뉴 선택. 가격은 부가세까지 해서 34,760원

각 메뉴 설명은 해당 메뉴가 나오면 그 때 보기로 하고

차는 .. 중국 음식 먹을 땐 왠지 쟈스민을 먹어 줘야만 할 것 같은.. ^^;

딤섬들을 주섬주섬 담아 와서 잡숫기 시작

창가 자리에 앉아 즐기는 차이나팩토리. 왠지 기분이 묘했다

밝은 분위기가 먹을 땐 좋았는데, 덕분에 노출이 과해서 후보정할 때 애 좀 먹었다

딴에는 맞춘다고 열심히 화밸을 맞춰 봤는데, 음식들이 괜찮아 보일런지 완전 걱정이라는.. ;;


어쨌든, 이제부터 본격적인 음식 구경을 시작 하련다

딤섬바에서 대나무 쌈밥만 빼고 골고루 집어 온 먹거리들

수어굔가? 빨간 눈알 콕콕 박힌 물고기 모양 딤섬이 없다 (T^T) 그게 제일 맛 있었는데..

딤섬 전문점에서 파는 것에 비할 바는 못 되지만, 그래도 상태가 제법 괜찮았다

첫 메인 메뉴 등장

크리스피 치킨

노오란 접시에 레몬 한 쪽 올려서 보기에도 예쁘게 담겨 나왔다

달콤 짭쪼름 맛나더라. 다만 고기가 조금 두꺼웠으면 싶었다

두번째 메인 메뉴

매운 고추 새우

설명처럼 부추와 새우가 한 눈에 확 들어 오는 요리. 부추랑 같이 먹어 줘야 제 맛!!

세번째 메뉴가 등장했다

북경식 고추잡채

고기가 좀 모자라 뵌다. 하얗게 돌돌 말린 꽃빵. 별 거 아닌데, 난 저게 왜케 좋은지..^^;

조금 펴서 깔고 위에 피망이랑 양파랑 고기랑 얹고

돌돌 싸 먹는 게 바로 제대로 즐기는 고추잡채!!

파워 런치에 무료로 제공되는 볶음밥. 너무 늦게 나와서 안 나오는 줄 알았었다;;

마지막 메인 메뉴

몽골리안 비프

보기엔 이래도 맛은 괜찮다

다만 양이 좀 적지 않나 싶다. 전에 먹었을 땐 이러지 않았던 것 같은데..

( 2008/08/15 - Chinafactory 차이나팩토리 강남점 - 쌀국수볶음면, 몽골리안비프, 마요깐쇼새우, 해물관자살볶음 )

딤섬들로 식사 마저 하기

귀엽게 생겨서 꼭 한 번은 집어 오게 되는 동물 호빵들. 그치만 항상 후회 하고는 한다

디저트 타임. 배가 부르니 과일은 생략하고, 아이스크림과 커피만 먹어 보기로 했다

아이스크림은 요거트 아이스크림

배 부른 상태에서 가장 덜 부담스럽게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 아닌가 싶다

아메리카노. 미친 듯이 뜨겁긴 했지만, 나쁘지 않았다

커피와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있어 아포가토를 도전해 보는 사람들이 있는데

아이스크림 용기는 아포가토를 하기엔 좀 부적합하다

차라리 아이스크림 한입에 커피 한모금씩을 마시거나

머그컵을 사용하는 게 현명하지 싶다

특대사이즈 아포가토

혹시나 해서 카푸치노도 도전해 봤는데.. 역시 게거품이다 (@_@)

 

배 땐땐하게 잘 먹고 계산한 가격은

22,280원

아까랑 말이 다르다. 아까 언급한 가격보다 만원 이상 저렴한 가격

그 비결은 바로, CJ 푸드빌 통합 멤버십에서 준 생일 쿠폰

CJ 푸드빌 멤버십에서는 생일을 전후로 각각 보름 해서 한달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쿠폰 6종을 제공하는데

그 중 하나가 차이나팩토리 만원 할인권이었다

푸드빌 생일 쿠폰은 따로 출력할 필요 없이 그냥 멤버십 카드만 들고 가면 된다

쿠폰 덕에 1인당 부가세까지 11,140원에 식사 완료!!

 

차이나팩토리 건대점에서의 식사는 매우 만족스러웠다

그간 레시피가 진화(?)한 건지, 아니면 새로 생긴 매장이라 관리가 잘 되고 있는 덕인지

이 날 먹었던 요리가 차이나팩토리에서 먹었던 중 가장 맛 있었다

앞으로는 아마도 강남점 대신 이곳을 찾게 되지 싶다

 

 

위치정보

 

 

 

주야장천 딤섬을 먹어대는 것도 좋지만, 내겐 아직 딘타이펑 프리밀 쿠폰이..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