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돼지군] 하노이 별 중앙대점

豚豚 돼지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4. 7. 21:52

본문

728x90
유난히 쌀국수를 좋아하는 돼지군. 뭐.. 따지고 보면 싫어하는 국수가, 아니 싫어 하는 음식이 없는 걸까..?-_-?

하여간, 간만에 쌀국수를 먹으러 학교 앞의 하노이 별을 찾았다.




메뉴판을 보니 새 메뉴가 생겼더라. 눈뜨양이 좋아할만한 참숯돼지고기석쇠구이덮밥(길다!!)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서 쌀국수 하나와 덮밥 하나를 시켜 보았다.

메뉴판에 보이는 맥주는 늘 먹어 본다고 하면서 막상 먹어 본 적이 없네... 다음엔 시켜봐야지.




메뉴 등장! 아~ 맛있겠다.. *_*b




일단, 참숯돼지고기석쇠구이덮밥!

거창한 이름과는 다르게 보슬보슬하게 구은 돼지고기가 올라간 덮밥에 간장 소스를 원하는 만큼씩

적셔 주면서 먹는 방식이었는데....  맛은 눈뜨양의 평가처럼 '돼지고기 밥!' 이었다.. ㅎㅎㅎ

깔끔하고 맛도 마음에 들기는 했는데, 그래도 6500원은 좀 과한 가격 같더라..

한 4000원이면 좋겠다 싶은데 말이지.. 하여간 맛은 괜찮으니까 한번 도전 해 보시는것도 괜찮을 듯.

아, 그리고 국물도 따로 나온다.




언제나 푸짐하고 맛난 쌀국수! 양지는 기름기가 적어서인지 전체적으로 담백한 편.

하노이 별이 마음에 드는 점은 쌀국수 양과 숙주 양이 푸짐하다는거...?

가격도 적당한 편인 것 같고..  체인점인 거 같은데, 다른 지점도 여기만큼만 하면 좋겠다.




눈뜨양과 눌루랄라 신나게 먹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내 주신 스프링롤!!!

지난번에 눈뜨양이 포스팅 한 내용을 보셨나보다..ㅎㅎ  막상 알아 보시니 신기하기도 하고, 기분 좋기도 하고,

쑥쓰럽기도 하고... 하여간 묘~한 느낌이 많이 들었다.

덕분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만, 쌀국수가 너무 많이 들어 있어서 그런지, 쌀국수 맛만 났어요...^^;;


이렇게, 잘 먹었다는 이야기.


이번 포스팅 끝~!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