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돼지군]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다! ^^ 일명 토스 콜렉션 ? (Totes collection Noondd ver 1.0 ㅎㅎ)

豚豚 돼지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12. 24. 16:30

본문

728x90

메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늘, 눈뜨양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모두 받았다.

올 해는 같이 돌아다니면서 서로에게 선물 할거라는 막연한 (아무 이유도 없는!!) 생각으로 게으르게 있던 내게

'택배로 선물이 갈꺼다. 잘 받아라' 라는 말을 남기셨고...

어제 오늘 사이로 선물이 다 도착했다. 카드는 손수 주시는 센스를 발휘하셨고..ㅎㅎㅎ




선물 박스가 총 두개. 대체 뭐길래 두개지.. 하면서 궁금해 했는데, 둘 다 토스 제품이라고 한다.

아.. 그럼 털장갑인가?  그럼 나머지 하나는 뭐야? (궁금궁금)



박스 안에 선물용 박스가 하나 더 들어있다!!

이 박스가 오게 된 경위를 이야기 하자면 말이 길어지니까... 하여간, 토스 제품의 선물박스는 이러하다! ^^;



짠~. 역시 예상대로 하나는 털장갑이다. 벙어리 장갑은 싫다고 했더니, 손가락 장갑을 사 주었네?

이렇게 보니까 목장갑 같기도 하고..ㅎㅎ;  예전에 눈뜨양에게 같은 회사 제품의 벙어리 장갑을 사 주었는데,

이제 커플 장갑이 되었다. *_*



뒤집어 보면 손이 미끄러지지 않게, 패치가 덧대어져 있다.



속 안에는 털이 손가락 끝까지 빠방하게 들어가 있어서, 애지간한 추위에도 끄떡 없을 듯!!

다만, 덕분에 벙어리장갑보다 조~금 더 활동성이 있을 뿐, 꽤나 손가락을 가두어 두는 스타일이다..^^;

그래도 올 겨울은 따시게 보내겠구나.  눈뜨양 고마워~~



나머지 선물 하나는 뭐지.. 하고 살펴 보니, 우산이다!

맞아, 토스에서 우산을 많이 판다고 했던 거 같아. 3단인지 4단인지 엄청 크기가 작다.



손에 쥐어보니 정말 작구나. 이거, 우산이 펼쳐도 너무 작으면 안 될텐데.. 하는 걱정을 살짝 했는데...



짜잔~ 펼쳐 보니까, 생각보다 크기가 크다. 그리고 이쁘다!! 이렇게 귀여운(?)우산은 처음인걸? ㅎㅎㅎㅎ



둘이서 쓰기는 좀 모자랄 것 같고, 혼자서 쓰면 괜찮을 크기. 안에서 봐도 이렇게 별이 떠있네..^^

작은 우산이 고장나서 안 가지고 다니거나, 장우산만 들고 다니는게 안타까웠나봐.. 센스있는 선물 고마워~



눈뜨양의 스페셜 카드~ 나날이 구성이 발전 해 가는 거 같아. 내용은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블러 처리..

그래도 사랑한다는 말이나 사랑스러운 누나는 블러 하면 안되겠지? *_*b



언제나 한결같이 내 옆에서 잘 챙겨줘서 고마워요.

억지도 많이 부리고, 게을맞기도 하고, 아프기도 한 돼지군 옆에서 불평도 안 하고 사랑해 줘서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알콩달콩 살아갑시다~!! 

이렇게 올 해 크리스마스도 훈훈하게 지내서 기분 좋은 돼지군!! 


그러나... 선물을 아직 준비 못했다는 사실에 서서히 패닉에 빠져가며....-_-

마지막까지 훈훈하려면 내가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을 하기 시작합니다...


이..이렇게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끝~!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