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장 ; 화장품} 더팩토리 풋팩

文化 우와 2009.09.28 01:24

이런 신기한 게 굴러 들어 왔다

외국 말이 더 길게 쓰여 있는 뒷면

열심히 잘 읽고, 시작

이게 풋팩

축축한 양말 같다

이게 바닥

발에 잘 씌우고

이제 비닐 버선을 착용할 차례

이건 버선 같이 생겼다. 프리 사이즈 답게 무진장 거대하다 ;;

풋팩 위에 비닐 버선을 덧 신고

30~40분간 기다려주면 된다. 완전 후끈 거리는 게, 초큼 무서울 지경이었다 ;;

 

이제 발에 있는 걸 벗겨내고, 시키는대로 손으로 토독 토독 토도도독 두드려 주면

옥케이!

확실히 촉촉해지긴 했는데, 딱 한 번 해 봐서 그런지 효과가 지속되진 않는 듯 싶었다

별로 많이 나다니는 것도 아닌데, 왜 자꾸 굳은 살이 생기능겨?! T^T

 

 

설정

트랙백

댓글

  • BlogIcon 슈기 2009.09.28 11:3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오호호 왠지 홈쇼핑에서 많이 본듯한 상품이예요...+ㅁ+/
    효과 좋은가요??
    발바닥케어는 안하는데 미래의 시어머니 되실분이.. 발에 각질이 있으면 안좋아한신다고 하더라구요...;;
    모니모니해도 발바닥 각질은 바닷가에 한번 다녀와야 깨끗~ 해지는데 멀어서..;;. ㅋㅋ

    • BlogIcon 눈뜨 2009.09.30 00:16 신고 수정/삭제

      오호~ 바닷가가 효험이 있군요? ..... 차선책을 찾아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