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URGER KING 버거킹 - 와퍼 세트 - 버거킹 와퍼 같은 값으로 푸짐하게 먹는 방법 "올 엑스트라로 주세요"

食食 얌냠

by 눈뜨 2009. 7. 18. 23:02

본문

728x90

버거킹 와퍼 세트 지마켓 이쿠폰
슈퍼데이특가로 해서 6,300원 하는 와퍼 세트가 4,900원에 G마켓 쿠폰 10장까지 챙겨주는 쿠폰이었더랬다


무시무시한 대기번호. 사람이 꽤 있긴 했지만 그 정도는 아니었는데..
이번에도 후렌치 후라이 하나는 어니언링으로 교환


와퍼 세트 두 개. 와퍼 둘 다 치즈 하나씩 추가하고, 하나는 올 엑스트라, 하나는 피클만 뺐다
올 엑스트라는 돼지군이 알아온 건데
와퍼 주문하면서 "올 엑스트라로 주세요"하면, 빵과 패티를 제외한 모든 것들을 두 배로 준다고 한다
매장 어디에도 안내가 없어 조마조마 하며 주문을 하던 돼지군
점원분이 한 번에 알아 듣고 올 엑스트라로 주문을 받으니 적잖이 신기해 하더라 ㅋ


짜자~안


전형적으로 생겨 먹은 후렌치 후라이


버거킹만의 매력 중 하나인 어니언링~


와퍼 하나는 치즈 추가에 피클 축출


나머지 하나는 치즈 추가에 올 엑스트라. 케첩 같은 소스까지 두배로 넣어 주더라


왼쪽은 올 엑스트라, 오른쪽은 피클만 뺀 보통 크기. 척 보기에도 그 차이가 확연하다


고기 양은 그대론데 야채랑 소스만 늘어나면 이상할 줄 알았는데, 괜찮더라
나도 다음엔 피클만 빼고 올 엑스트라로 먹어볼까?

치트키라고 하나? 지름길? 뭐.. 그런 거 같다. 이 좋은 걸 왜 안내를 안 하는 걸까?
모르면 손해 보는 거다! 기억하자! (/^0^)/ "올 엑스트라"!!!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