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스 당충전 브랜드콘 뿌리기

雜談 주절/移動 모발 (mobile)

by 눈뜨 2023. 6. 28. 16:35

본문

728x90

다시 돌아온 토스 브랜드콘 뽑기. 가장 최근 업로드한 게 브랜드콘이었는데, 이렇게 금방 다시 할 줄이야... ㅎㅎ 일러스트가 재밌어서 모아서 포스팅 한번 해보려고 하던 차였는데, 마침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이니 일단 이번 꺼만 올려보기로 했다.
주최 측이 지정한 이번 이벤트의 정식 명칭은 "당충전 브랜드콘 뿌리기"다.  토스 브랜드콘 뿌리기 이벤트는 언제 시작해서 언제 끝날지 알 수가 없다는 게 특이점 중 하나. 그냥 우연히 발견하거나 누군가 보내주면 '시작인가 보다' 하고, 준비 중이라며 페이지에 들어가지지 않거나 메뉴가 사라지면 '끝났나 보다' 하고 만다. 그래도 이벤트 기간 중엔 기당첨 여부와 무관하게 계속 참여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고, 많이 소소하지만 당첨률도 제법 높은 편.

이번에도 찌글찌글 일러스트와 함께 등장한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당첨 상품들이 흐른다. 이번 꼴등 경품은 껌인가?

이번 꽝은 이런 모양. 토스 브랜드콘은 꽝이라면서 자꾸 사랑을 주겠다 하는 경향이 있다. 유효기간은 왜 있는진 의문 ㅋㅋ 꽝이 나왔을 때 아래 버튼을 눌러서 공유하면 추가로 뽑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2일 차 당첨 현황은 와우 풍선껌과 미니꿀약과. 교환기간은 다음날까지.

여태까지는 츄파춥스 자석이었는데, 이번 이벤트에서는 와우 풍선껌 자석이 될 것 같다 ㅎㅎ


그래도 사나흘은 할 줄 알았는데 2023년 6월 29일 현재 벌써 종료? (ʘ言ʘ) !!

재미는 있는데, 감질나는 구석이 있다. 마음을 비워야 즐길 수 있을 듯  ˘◡˘


그런 줄 알았는데, 링크 자체에 기한이 설정돼서 저렇게 나왔나 보다. 이벤트 페이지 들어가서 보내기 버튼을 새로 눌러서 복사한 걸 붙여보니 하단에 6월 30일 오후 9시까지 열어달라고 적혀있다. 브랜드콘 교환기간처럼 다음날 정도까지 유효한 건가?
https://toss.im/_m/9tNzCPz?c=2rA383&v=5

모바일 교환권 선물 받기

2023년 6월 30일 오후 9시까지 열어주세요.

service.toss.im

갈수록 제한이 추가된다. 처음부터 그랬으면 그냥 그러려니 했을 텐데... 갑자기 끝나버린 것보다 더 개운하지 않다. ( •́ ̯•̀ )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