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치장 ; 패션} 아놀드파마 트레킹 등산화 여성용

文化 우와

by 눈뜨 2013. 6. 6. 18:00

본문

728x90

 

 

< 아놀드파마 트레킹 등산화 여성용 >

  

 

 

 

 

 

TV에서 우연히 우산 신발을 파는 걸 보고 '저게 뭐여?' 했었는데, 얼마 되지 않아 쿠팡에 그 신발이 나온 걸 발견했다

 

마침 모친께서 가볍고 시원한 등산화가 필요하시다 노래를 부르던 시기라, 선물을 결심하고 덜컥 질러 버렸다

 

 

 

 

여성용은 오렌지 색이고, 굽은 2,5cm이고, 무게는 약 300g에 빛나는 아놀드파마 트레킹 등산화

 

충격 흡수, 미끄럼 방지 설계, 통기성, 견고성, 발수성, 초경량 등 다양한 기능을 자랑하는 제품이지만

 

내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가볍다는 것과 모친께서도 알고 계시는 브랜드라는 점이었다

 

아웃도어류는 전혀 아는 바가 없고, 어른들은 은근 브랜드에 혹 하시는 경향이 있어

 

원하는 부분을 충족한다면 일단 아는 메이커면 보다 좋아 하시더라

 

 

 

 

해서 큰 기대는 없었고, 오히려 받고 보니 더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다

 

일단 설명대로 가벼웠고, 색상이 생각보다 잘 빠졌다. 광고대로 그냥 운동화 대용으로 신기에도 손색이 없을 성 싶다

 

 

 

 

그래서 신어 봤다

 

 

 

역시 가볍긴 한데, 양말이 두꺼운 탓인지 덥어 ~(@ㅅ@)~ 이런 양말을 신는 건 아닌갑다. 양말도 시원한 기능성 양말이 따로 있나? (-ㅅ-)a

 

반바지에 이리 신기엔 좀 많이 튀는 것 같고, 긴바지에 신으면 그럭저럭 포인트가 되는 신발이다

 

어차피 따신 날 등산용으로 구입했고, 뭣보다 모친께서 마음에 들어 하시니 대만족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