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누들박스 강남점 - 팟타이 + 나시고랭

食食 얌냠

by 눈뜨 2012. 9. 16. 16:30

본문

728x90

 

< 누들박스 강남점 - 팟타이 + 나시고랭 >

 

위치정보

 

 

 

 

 

 

 

 

 

 

 

신촌 맛집으로 시작한 누들박스

 

 

 

 

누들박스 점포들이 속속 생겨나는 걸 봐 오긴 했는데, 강남역에도 있었구나. 반가운 마음에 들어가 봤다

 

 

 

 

신촌에서 갔던 무슨 덮밥집처럼 안으로 깊은 구조의 누들박스 강남점

 

 

 

 

한참만에 마주하는 누들박스 메뉴판. 각오했는데도 비싸다;;

 

 

 

 

그래도 들어 왔으니 적당히 메뉴 골라서 주문하고 테이블로 돌아왔다

 

 

 

 

누들박스 스탬프 카드. 다른 점포에서도 쓸 수 있는 걸 알았으면 전에 쓰던 카드 버리지 말껄. 꽤 모았었는데 (ㅡ^ㅡ)

 

 

 

 

음식 등장. 버젓한 매장 안에서 식사를 해도 종이 박스에 담아주는 게 컨셉. 그러려면 가격이라도 좀 저렴해야하지 않을까 하는 의구심은.. 나만 드나?

 

 

 

 

각 박스 뒷면에 메뉴명이 표시되어 있다. 왼쪽이 팟타이, 오른쪽이 나시고랭

 

 

 

 

굉장히 와일드하게 담으셨는지 박스 여기저기 양념이.. ㅎㅎ;; 보기엔 양이 적어 보이지만, 막상 먹으면 그리 적지 않다

 

 

 

 

팟타이 6,700원

 

맵지 않고 달달한 맛이 나는 계란 볶음면인데, 은근 괜찮다. 괜히 대표 메뉴가 아닌 듯

 

 

 

 

나시고랭 6,700원

 

고기가 든 매콤한 볶음밥. 전보다 불맛이 덜하고, 고슬고슬함도 아쉽고..;; 팟타이가 나았다

 

 

기분 탓인지 몰라도, 재료들이 좀 부실해진 듯 싶다. 아니면 본점과 분점의 차이려나?

 

여튼 가격을 낮추든 재료를 보강하든 하난 해야 메리트가 있을 것 같다. 넘 뷔쏴 (T^T)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