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이를 그려 주세요

雜談 주절/日常 살이

by 눈뜨 2010. 7. 5. 23:50

본문

728x90

친구가 필요한 어린 왕자는 고양이를 그려 달라고 했어요

그래서 고양이를 그려 주었어요

/|,,/|
(◀▶ㅅ◀▶)

그림을 받아 든 어린 왕자는 크게 실망하며 "이 고양이는 너무 커서 키울 수가 없다"고 했어요

그래서 이번엔 크지 않은 고양이를 그려 주었어요

<(-ㅅ-)>

그러자 이번엔 "이 고양이는 너무 작아서 잃어 버리겠다"고 했어요
 

한참을 고민한 끝에 고양이를 다시 그려서 어린 왕자에게 건네 주었어요


어린 왕자는 "내가 원하던 고양이가 바로 이거!"라며 크게 기뻐했습니다

.. 그럴 수밖에요


이 안에는 진짜 살아 있는 고양이가 들어 있으니까요



고양이 카페에 갔었는데, 고양이들이 드나드는 문짝에 난 구멍을 보고 있으려니 이런 뻘 생각이 들어서 한 번 해봤다
역시 재미는 없구나 ㅎㅎ;;;


그나저나 고 놈, 저렇게 불편해 뵈는 자세로 오래 오래 참 잘도 잔다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