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7-ELEVEN 세븐일레븐 - 롯데브랑제리 생고기만두

食食 얌냠

by 눈뜨 2008. 11. 22. 23:58

본문

728x90
편의점에서 끼니꺼리를 찾던 중 본인의 눈에 들어 온 녀석

"풍부한 '고기육즙'을 맛보세요~!" 라는 문구만 없었어도 냉동만두랑은 쨉도 안 댔을게다
게다가 2,800원이니, 전자렌지용 냉동만두랑 비교해서 가격이나, 양 면에서 압승
세븐일레븐에서 하나에 700원씩 팔더라. 봉다리로 산다고 절대 싸지 않은 건 좀 맘에 안 듬

보온중인 밥 위에 제품을 얹으라는 말이 꽤나 인상적이었다
누구나 상식적으로 알고는 있지만, 제품 껍떡에 그런 설명이 쓰여 있을 줄은.. ㅋㅋ

만두~ 만두~!! 본인이 원하던 고기찐빵님이 나온 것인가?! 어쨌든, 고 놈 참 자~알 생겼네~!!

예~에, 예~

친~

납셨다!
바로 내가 원하던 거여~! 인자 야채찐빵 안 먹어도 댄다~ +_+
껍떡에 사진이 좀 비호감이라 걱정했는데, 다행히 실물은 정상적이었다
반 가른 것도 찍었어야 했는데, 한 입 먹어 보곤 덥석 덥석 다 먹어 버리는 바람에.. ㅎㅎ;;

아직 안 드셔 보셨음 한번 드셔보길 권하는 바이다
몰랐는데, 세븐일레븐에서 이번 겨울 야심차게 밀고 있는 상품 중 하나란다
.... 그럼, 딴 데선 안 파는 건가??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