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skin robbins 배스킨 라빈스 - 하드락 요거트 - 와일드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레귤러랑 라즈베리 크런치 레귤러, 배스킨 라빈스 스프링 노트 (경품 이벤트)

食食 얌냠

by 눈뜨 2009. 9. 27. 20:16

본문

728x90

콜드스톤 덕에 발등에 불이 떨어진 배스킨 라빈스

갑자기 공잡기 경품 이벤트를 하더라

덕분에 경품 바리바리 챙겨서 배스킨 라빈스 매장에 들어섰더랬다

배스킨 라빈스 스프링 노트

봉다리를 뜯어서

꺼낸 샷 촬영. 배스킨 라빈스 핑크. 참 배스킨 라빈스 답다

하드커버도 그렇고 스프링도 그렇고 단단해 뵈는 녀석

반은 이런 줄 노트

반은 이렇게 줄은 없고 배스킨 라빈스 글씨만 흐릿하게 프린팅 된 종이로 구성되어 있다

두번째 경품은 하드락 아이스크림 원 플러스 원 쿠폰

원래는 4플러스 1 쿠폰인데, 도장 세 개가 찍힌 녀석을 줘서 원 플러스 원

마지막 경품은 하드락 무료 쿠폰이었다. 저 쿠폰에 도장 네개가 다 찍혀 있는 거 한 장

이렇게 하나는 공짜로 먹고, 하나는 돈 주고 시켜 먹고 도장 찍어서

다음에 배스킨 라빈스를 또 찾아야만 하는 빌미를 남겨 두었다

 

와일드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라즈베리 크런치

 

두 업체 경쟁 덕에 고객들만(?) 즐거운 나날이었다 ^^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