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아게 우동 대 5,500원(중;4,500원), 니꾸타마붓가케우동 중 7,300원, 돈까스 3천원대, 닭고기 튀김 2천원에 가까운 천원 대
"제면"이란 이름에 걸맞게 보이는 데서 반죽 밀고 면을 뽑아 거대한 솥에 부글부글 우동면을 삶아대는 마루가메제면. 가끔 우동이 땡길 때면 찾는 집이다. 면이 괜찮아서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는 것보다는 면이 메인인 메뉴를 선호한다. 뜨끈한 면 보다는 차가운 면이 탱글탱글 더 매력있다만 간만에 가마아게 우동을 먹어봤다. 함께 나온 소스에 찍어 먹는 것도 좋지만, 국물이랑 튀김이랑 파 등등 콜라보 해서 다양하게 즐기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번 돈까스가 바삭바삭 상태가 좋았는데, 반 정도 크기여도 괜찮았을 것 같다. 닭고기가 두툼해서 좋았다. 튀김은 편차가 있는 편이라 살짝 복불복 경향이 있으니 잘 보고 고르는 게 좋다.
#메뉴 설명 (출처 ; 마루가메 제면 홈페이지 http://www.marukame.co.kr)
가마아게 우동(釜揚げうどん)마루가메 제면의 간판메뉴 입니다.만들어진 맛이 아닌, 재료본연의 맛을 만끽하실 수 있는 메뉴.마루가메 제면에서는 제면과정을 거친 갓뽑은 면을 15분동안 삶습니다.가마아게우동과 가마타마우동을 제외한 면은 모두 15분을 삶아낸후 차가운물에서 씻어 제공을 합니다. 가마아게 우동면은 삶는시간 9분에서 12분사이의 면입니다. 가장 쫄깃하며, 아직 면의 염분이 적당히 남아있어 재료 본연의 쫄깃한 식감, 담백함을 즐기실수 있습니다.제공된 면은 마루가메제면만의 목기(木器)에 담겨 그윽한 향을 자아냅니다. 함께 제공되는 붓가게소스에 깨소금, 생강, 파, 튀김가루등을 넣어기호에 맞추어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니꾸타마붓가케우동(肉玉ぶっかけうどん)마루가메에서 추천드리는 궁극의 사누키우동입니다. 츠유로 조리된 맛깔진 조림쇠고기, 먹기좋고 담백한 온천계란(수란), 달콤하며 감칠맛나는 붓가케소스가 만들어내는 고품격 우동입니다. 토핑으로 제공되는 파, 생강, 와사비, 튀김가루 등 고객분들의 기호에 맞추어 다양하게 즐겨보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