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談 주절/移動 모발 (mobile)

티크닉 앨리웨이 광교점

눈뜨 2024. 3. 9. 11:24

본점은 연남동이라는 듯한 티크닉. 티세트가 유명하다고. 마침 앨리웨이가 근처라 광교점을 찾았다.

메인 건물보다는 약간 별관스러운 측면 건물에 위치하고 있다. 2층이라 나름 뷰가 괜찮은 편.

크림티 세트 12,000원. 티팟에 우려진 차와 클로티드 크림과 딸기잼을 올린 스콘을 졸길 수 있는 티크닉 시그니처. 모든 차로 크림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차를 고르고 말씀해 주세요. 블랙티 이외의 차를 고르시면 차액만큼 추가 결재 됩니다.  크림티세트는 1인 메뉴입니다. + 발렌타인. 블랙티(홍차) 초콜릿 향
다즐링 6,000원. 인도의 고도가 높은 지역인 다즐링에서 생산되는 홍차
스콘 시나몬 러스크 6,000원
예쁘게 나오는 집. 차는 연한 편이었고, 초콜릿 가향 차는 내 취향이 아님을 다시금 확인 한 시간이었다. 스콘은 뻑뻑하지 않고 괜찮았는데, 딸기잼을 너무 많이 얹은 게 아쉬웠다. 쨈 자체가 맛있는 편이 아니기도 했고, 그대로 먹으면 딸기잼에 모든 맛이 묻히더라.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스콘으로 만들었다는 러스크. 원래도 시나몬을 좋아하고, 러스크도 좋아하는데, 스콘으로 만들어 더욱 살찔 것 같은 무시무시한 간식이 되어 버렸 ㅋㅋ ( °∇^)]마시쩡! 집에서 마리아주 프레르 홍차들과 야무지게 먹는 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