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돼지군] 빼빼로데이 눈뜨양에게 받은 선물!

豚豚 돼지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11. 11. 23:46

본문

728x90

요새 속도 안 좋고, 감기에 몸도 안 좋은 돼지군.

눈뜨양을 많이 걱정 시키고 있는데… 오늘은 빼빼로 데이!

그냥 빼빼로를 기대하고 있었는데, 어라? 어째 빼빼로라고 하기엔

작은 박스를 하나 내게 내민다.

 

옹..? 윗면에 쓰여 있는 편지를 읽어 보니, 골골 거리는 날 위해서, 준비한 녀석이라고 한다.

박스는 눈뜨양이 조물조물 만들어 준 것. 참 이렇게 만들어 주는 걸 좋아 하는데,

나중에 재료를 이것 저것 사 줘 볼까?

 

앗! 열어 보니까, 네 병의 드링크가 들어 있다!

아하하하~!! 병 뚜껑마다 그림을 그려서 붙여 둔 거구나. 더부룩한 돼지는 소화제 드링크일 거고,

피로 돼지는 피로 회복제!!  저 위에 두 가지 종류가 더 있다..  ㅎㅎ  귀여워.

 

그냥 위에 그림을 그린 종이로 구분만 해 둔 줄 알았는데, 하나씩 꺼내 보니 …

이것은 눈뜨양 드링크 에디션!!! 귀여운 녀석…

감기 걸렸을 때 먹는 녀석이란다..^^

 

유통기한도 적혀 있어!! 주의 사항도 있고 ㅎㅎㅎ

 

속이 답답해?  답답한 속을 펑~ 뚫어 주는 소화제!

그런데 저걸로 뚫으면 죽을 거 같은데…-0-;;;;

 

원기 회복 포션!! 정말 먹기만 해도 기력이 생길 것 같다.

마실 때 저렇게 높이 쳐 들고 먹어야 효과가 있을 거 같아. ㅎㅎ

 

보기만 해도 알겠다. 이건 부채표 까스 활명수!!!

저런 센스는 어디서 나오는 거니… ㅎㅎ

 

다 같이 모아 놓고 한 컷.

이렇게 모아 놓고 보니까, 정말 이런 에디션? 콜렉션이 있으면 참 재미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무엇보다 나만을 위한 드링크 세트가 있다는 게 기분이 좋더라.

그런데, 이 병들은 아까워서 어떻게 먹고 버리지..?  모아 둬야겠다.. 히힛

 

아, 눈뜨양이 빼빼로 모양 카드도 하나 줬다.

사실 처음에 선물이야, 하면서 저 카드만 줘서 매우 당황 했었다..^^;;;

눈뜨양도 '뭘 받았으니 매우 좋아해야 하는데 어디를 좋아 해야 하지?’ 라고 고민 하는 내가 보였다고 하니..

꽤나 눈에 띄게 당황했나보다..ㅋㅋ 짓궂은 녀석!

 

요새 식사도 잘 같이 못 하고, 아파서 골골대서 많이 미안한데, 이렇게 신경 써 줘서 고맙다.

약 잘 먹고, 금방 나아서 건강해진 돼지군이 될께요~!!

 

이렇게 오늘 포스팅 끝!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