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폐점) KINO 키노

茶室 찻집

by 눈뜨 2008. 2. 18. 23:50

본문

728x90
영화 출현으로 유명한 카페, 키노!

유명세에 비하여, 잘 안 가는 곳이라 오랜만에 가 보았다

인테리어가 굉장히 어수선하다. 소파 커버도 좀 촌스러운 듯

카푸치노와 아메리카노, 딸려 나오는 케익
카푸치노 4,500원, 아메리카노 4,000원, 케익을 안 먹으면 500백원이 빠진다

내가 먹겠다고 시킨 카푸치노
그런데, 휘핑크림이 가득가득 올려져 있었다 =_=
깔끔까진 아니더라도, 담백한 걸 먹고자 카푸치노를 시킨건데..한모금을 마시자 머릿속이 아찔해져 옴을 느꼈다

결국 보다못한 돼지군께서

자신의 아메리카노를 양보해 주셨다

(홀짝 홀짝 아메리카노를 마셔대는 쥔장 ☞)


감사하오 (^_^)(- -)(_ _)(- -)(^_^)


돼지군의 말을 빌리자면 카푸치노에서 십전대보탕 맛이 난다고..


아메리카노는 굉장히 묽었다

먹기 괜찮았지만, 4,000원은 과한 듯

굉장히 신기한 케익 등장!!

겉에 생크림이 덮여 있고

하나는 초코시럽을 뿌리고

하나는 초코칩 두갤 얹은..

둘의 차이는 크림

하나는 초코, 하나는 모카인 듯 했다. 케익을 서비스로 준다기에 여러가지 고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좀 실망. 맛은 있다
하지만, 카푸치노랑 이 녀석들을 먹으면, 칼로리를 감당해 낼 재간을 없을 것 같다 ㅎㅎ;;;;

잠시 후에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 아주머니께서 직접 케익을 만드신다는 것

주인장의 소심함이 역력히 드러나는 사진☞
혼날까봐 멀리서 몰래 찍는 것도 모자라,
혹 아주머니 얼굴이 보일까 사진들을 흐리게 하고,
이에 그치지 않고 크기까지 조그맣게 하였다
(이렇게까지 해서 올리고 싶을까?;;)


총평을 하자면, 커피 맛은 별로, 케익은 그럭저럭, 자리는 so so(조명 덕에 사진 찍긴 짱이었다ㅋ), 가격은 비싼 편,
친절도는...둘이서 하나만 시키면 혼날 것 같다

오늘의 교훈은, "가본 곳 중에 잘 가지 않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다" 입니다 (멍청한 건지, 자꾸 까먹고 다시 가보고는 한다)


위치정보 중앙대 정문 걷고 싶은 거리 건너편. 한솥과 바이더웨이 사이
              (여길 누르시면 약도를 포스팅한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