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야후에서 블로그 순위 검색 (겸사 겸사 이벤트 정보까지..)

文化 우와 2008.07.25 19:39

기준은 잘 모르지만 야후에서 블로그 순위 검색 기능을 지원한다는 정보를 입수했다

때 마침 (뭘 업그레이드 했는진 잘 모르지만) 업그레이드 기념 이벤트 중이란다
캐논이나 위는 기대도 않지만, 50명이면 스타벅스 아이스라떼 기프티콘도 어려울 듯

뭐..별로 개인 정보를 많이 요하지도 않고 돈 드는 거 아니니까 응모는 했음 (이벤트 페이지 갈껴?)
주소를 치고 검색 꾸욱!! 하면 새 창이 뜬다

이글루스, 네이버, 다음, 엠파스 블로그 등은 현재 뱃지를 붙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단다
살짝 아쉽나 했으나, 순위를 보곤 다행이다 싶었다
오른쪽에 금색 번쩍이는 녀석이 문제의 뱃지

랭킹 자릿수가 장난 아니다. 그래도 3,933,391명 중에서 23,937위니까... 라고 말은 하고 있지만,
단위가 이쯤 되면 내가 잘 했단 건지 못 했단 건지 감도 안 온다 ㄱ-

여튼 이런 건 처음이라 완전 신기했음. 이런 게 여러 가지 있음 여기저기 비교해봐도 재밌을텐데..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해 보시기요

(포스팅과는 전혀 상관 없는 넋두리) 왜... 할 일이 많을 때 뻘짓을 할까? -_- 바보 아니면 변태 ;;

설정

트랙백

댓글

  • BlogIcon 야후! 서치지기 2008.07.31 18:22 ADDR 수정/삭제 답글

    눈뜨님, 안녕하세요~ 야후! 서치지기입니다. 트랙백타고 넘어왔습니다. ^^
    이번에 랭킹이 업데이트 되었는데, 랭킹이 많이 오르셨네요~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이제 이글루스에도 뱃지를 달 수 있습니다.
    다음 URL 참고하세요: <a href="http://kr.blog.yahoo.com/search_blog/4694">http://kr.blog.yahoo.com/search_blog/4694</a>

  • BlogIcon 눈뜨 2009.01.21 03:38 ADDR 수정/삭제 답글

    정보 감사합니다. 순위가 많이 오른 걸 보니 괜히 흐뭇하네요 ^^
    근데.. 뭔가 오류가 있는 건지, 걍 뱃지소스를 복사해 붙였더니 순위가 0으로 나와서 몇 번 해보다가 포기하고 말았습니다 ^^;;

  • BlogIcon 눈뜨 2009.01.21 03:38 ADDR 수정/삭제 답글

    메모장에 하니까 안 댔었는데, 블로그 스킨에다가 넣으니까 대요~ >_<
    (저만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 좋은 글 잘 읽었음다

    • BlogIcon 눈뜨 2009.07.16 13:55 신고 수정/삭제

      한참 전에 했던 포스팅이니까.. 이젠 보다 이글루스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 야후 블로그 랭킹은 이글루스 블로그가 높게 순위 매겨지는 경향이 있어서.. 지금은 달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