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돼지군] 크리스마스 음식 해 먹기. 퓨전(?) 오징어 순대

豚豚 돼지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2. 25. 22:41

본문

728x90




메리 크리스마스!

이브인 어제는 달고나에 가서 식사를 했다.

<달고나 포스팅은 여기를 눌러 확인 하세요~>


오늘은 어떻게 할까 하다가, 짝꿍에게 예전에 해 주기로 했던

오징어 순대를 만들기로 했다.

인터넷에서 예전에 본 레시피였는데, 둘 다 마음에 들어서

또 해 먹어야지… 하고선 한동안 안 해 먹었드랬다.

요리 시작!

 

원래 포스팅 할 생각이 없었는데, 준비를 하다 보니, 왠지 아쉬워서 사진을 찍기 시작 했다.

음.. 그러니까, 오징어 다리랑 야채 몇가지를 가지고 볶음밥을 하고,

피자치즈를 섞어 잘 뭉치게 해서 오징어 몸통에 꾹꾹 눌러 담고, 이쑤시개로 마무리 한다.

 

그리고 후라이팬에 잘 뒤집으며 구우면 되는데, 버터를 넣고 구우니 냄새가 좋더라. ㅎㅎ

 

다 구웠 샷!

뜨거울 때 자르면 오징어랑 내용물이 분리 되니, 한 김 식혀서 썰기로 하자.

 

쨔잔! 다 썰었다.

 

이게 우리 크리스마스 음식. ㅎㅎㅎ

맥주랑 같이 먹었는데, 짝꿍도 마음에 들어 했다. 다행이야.

 

심심하면, 여기 위에 소스 등을 올려 먹어도 좋은데, 우리는 남은 피자치즈를 올려서

오븐에 살짝 구워 먹었다. 적당히 퓨전스러운 재미있는 오징어 순대. ㅎㅎㅎ

간단하게 만들 수 있으니 도전해 보시길.

 

어찌 되었든, 이번 크리스마스도 행복하게 잘 보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끝~!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