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용한정보} 문자동맹 자유이용권 무료체험

文化 우와

by 눈뜨 2009. 6. 9. 21:11

본문

728x90

 

문자동맹 포스팅을 마치고, 무료 폰트나 더 있는지 확인해 볼 요량으로 문자동맹을 방문해 보았다

로그인을 하고 들어선 순간, 본인의 눈을 화악 휘어 잡는 것이 있었으니

왼쪽에 박혀 있던 “자유이용권 무료체험”!! 당장 클릭해 보았다

이렇게 이벤트 내용이 쓰여 있긴한데

아래로는 쭈욱 자유이용권 종류만 나열되어 있고, 무료체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없었다

그래서 일단 버튼을 눌러 보기로 했는데

누르자 마자, 신청되었다는 메시지 창이 뜨는 게 아닌가?!

정말 된건가 싶어 눌러 봤더니, 이런 메시지 창이 뜨더라

이렇게 해서 얼결에 문자동맹 폰트몰 자유이용권 무료 체험에 가담하게 되었다 ^^;

폰트 on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서 확인~!

(이 프로그램은 회원 가입 후 위에 빨간 바에 있는 폰트on을 누르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창이 뜬다)

원래는 네 개 뿐이라 첫 로딩도 순식간이었는데, 워낙 많다 보니 첫 로딩엔 시간이 좀 걸리더라

 

타임 리미트는 24시간. 그간 잊고 있었는데, 난 새로운 폰트를 써 보는 걸 좋아 했었다 ;;

그래서 일단 모든 폰트를 빠짐 없이 써 보기로 했다

 

  

 

글씨체를 하나하나 골라 글씨를 일일이 써 대는 본인을 보던 돼지군이 참다 못해 수고해 주셨다

예문을 복사해서 붙이고 붙이고 무더기를 복사해서 다시 붙이고 Na@도 복사해서 앞에 붙이고~

 

사용해 본 결과, Na@독특-비타민케 라는 서체는 한글이 써 지지 않았고

Na@한글수화체 와 Na@훈맹정음배우기 라는 서체는 알아 볼 수 없는 형상을 토해내더라

 

생각보다 마음에 드는 글씨체가 많았다

본인이 포스팅할 때 쓴다면 Na@비타민씨 나 Na@웃는거야 정도가 좋을 것 같다

글씨를 많이 쓰지 않는다면 Na@삼순이 도 좋을 것 같은데

포스팅할 때 쓰는 폰트 크기가 작은 편이라 가독성이 떨어지지 않을까 싶다

가장 기억에 남는 폰트는 Na@엽기적인그녀 ㅋㅋㅋ

이렇게 포스팅하면 …… 얼마 가지 않아 폐가가 되고 말 게다 ㅎㅎ;;;

 

포스팅할 때도 써 보려면 24시간 내로 포스팅 좀 해 봐야 하는데… 할 수 있으려나? ^^;

몇 천원이면 한 달간 자유 이용권을 구매할 수도 있다니, 꽤나 매력적인 것 같다

여튼, 괜찮다 싶으면 하나 구매해 보거나, 화악 자유 이용권 한 번 질러 볼까 생각 중

 

폰트를 살까 말까 고민 되시면 문자동맹 (http://munjanet.com) 에 들러 보시길…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