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ABLE OJO 테이블 오조 - 김장김치와 수육 + 제주막걸리

食食 얌냠

by 눈뜨 2018. 8. 10. 17:00

본문

728x90


< TABLE OJO 테이블 오조 - 김장김치와 수육 + 제주막걸리 >

  

위치정보

 


 

 

 

 

 

 

 

 




우도에 가려 했으나 비가 와대는 바람에 포기하고, 아쉬운 대로 섭지코지에 다녀왔다.


몰아치는 비바람에 비옷까지 사 입고 행군을 마친 뒤 식사 및 짐 찾기를 위해 다시 스테이 오조로 돌아왔다.





드디어 안채 입성.





날이 갈수록 늘어만 가는 우리 짐들이 신발장을 괴롭히고 있었다.





원래 집 주인인 히끄는 우리 덕에 감금행. 나오고 싶은지 연신 새야한 다리를 휘적거렸다. ㅋ





여기서도 날씨 덕을 톡톡히 봐서, 사장님과 히끄를 빼곤 우리 뿐이었다.





내가 밥을 먹는데 돼지고기에 흰 쌀밥이라니... 운명이다. 비를 뚫고 와서라도 꼭 챙겨 먹어야 하는 점심이었다.





벽면엔 냅킨과 물이 대기 중이었다.





밥 주세요~





김장김치와 수육 7,000원





밥 반찬에 고기면 말 다 했지, 뭐.





두툼하게 썰어낸 제주산 돼지고기 수육.





김치에 새우젓 곁들이면 끝이다.





제주막걸리 1잔 1,000원.


뚜벅이는 대낮에도 언제 어디서나 음주 가능합니다. 엣헴!!



찾아보니 애석하게도 이제 테이블 오조는 안 하는 것 같다.


아, 왜~에 ㅠ 힝...



300x2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